칠러냉각기/수리

칠러수리,냉각기수리,시흥시 과림동 공장용 칠러수리

대진냉동 에어컨 2018. 10. 14. 10:39

 

시흥시 과림동 칠러 수리 사례입니다.

의뢰 내용은 장비는 이설 해놓았으니 냉각기 가스만 충전 해달라는 내용이었고요

그래서 도착후 바로 진공 작업후 냉매를 충전 했어요

 

 

삼정 칠러이고요 매인 콘트롤 입니다

 

 

본제품은 칠러통 일체형으로 응축기만 별치형으로 외부로 설치하였고 콤프레셔 기계실을

내부에 칠러 물통과 함께 제작된 스타일입니다

 

 

칠러 냉매 충전후 시운전을 해보니 운전이 정상적으로 되잘 않네요

콤프레셔가 10초정도 가동되다가 멈추어 버리는 현상이 계속 발생됩니다

 

 

 

시흥시 인천시 안산시 부천시 광명시 공장용 칠러 수리 및 설치 판매 합니다

시흥시 과림동 미산동 방산동 계수동 전지역 칠러 냉각기 당일 출장 수리 합니다

언제든 궁금한점 문의 하세요

 

 

 

냉매배관 싸이클에 어느부분의 막힘현상이 생긴다는 의심이 생기는 현상이네요,

그래거 칠러 이설을 어떻게 하셨냐고 물어보니 본인이 직접하시고 설치 하셨다고 합니다,

그것도 비오는날 배관 절단을 그냥 쇠톱으로 하셨다고 하네요 당연히 수분과

쇳가루가 들어 갔겠죠,

장비에 는 최악의 상황입니다

 

 

칠러 냉각 싸이클에 중간에 위치하며 냉매 배관의 수분과 불순물을 걸러주는 역활을 해줍니다

 

 

드라이를 개방했어요

 

 

드라이어 내부에 들어있는 코어쉘입니다, 냉매 가스가 저기를 통과하면서 수분과 불순물을 걸러주고 냉매만 지나가는 역활을 해주는 곳이지요 사람을 치면 폐와 같다고나 할까요^^

과연 수리가 될수 있을지 의문이 생기 상황입니다,

이만 일이 있어서 다음에 계속 올리겠습니다